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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회사소개

 
제품 고장 발생 시, 헬프데스크 1577-2329로 서비스 접수하여 주십시오.
1.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2. 품질보증기간은 제품구입일로부터 시작되며, 구입일자는 제품 판매 시 판매자가 기재한 “제품보증서”의 기재사항에 의하지만, 제품보증서에 구입일자가 기재되지 않았거나, 제품보증서의 미교부 및 분실 등으로 정확한 구입일자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고객이 제시하는 제품구입 증빙자료에 의해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3. 만약, 증빙할 자료가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단, 별도의 계약에 의해 판매된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판매계약서에 설정된 계약 내용을 따릅니다.)
 

경영이념 무상서비스
- 제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하드웨어)인 고장
- 당사에서 지정하는 서비스센터 수리 요원에게 유상수리를 받은 경우 그 수리한 날로부터 2~3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유상서비스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는 서비스센터 수리요원이 수리하지 않았거나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의 변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전원의 이상에 의한 경우(또는 전원을 잘못 연결한 경우)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부주의(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 미지정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소모성부품(램프류)이 수명이 다하여 교환하는 경우
- 제품의 이동, 이사 등 설치 변경으로 인한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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