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복지사업
  • 장학사업
  • 학술지원사업
고객센터

회사소개

 
사회적으로 인정받는기업 컴트리
컴트리는 외형의 성장과 더불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이 만족하는 고품질의 혁신적인 제품개발에 소홀함 없이 연일 매진하고 있습니다.
 
(주)컴트리(대표:이숙영)과 본사 시스템사업부(차장:조현택)은 최근 대전 지역아동센터 섬나의집을  방문해 PC를 기부했다.
(주)컴트리는 컴퓨터 납품 후 회수 가능한 중고 컴퓨터를 수리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제공하는가 하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컴퓨터 수리도 해준다.

이숙영 대표는 '지역경제 발전과 정보화 소외계층의 정보화 능력 향상을 위한 뜻 깊은 자리로서,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지방의 청소년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유관기관과 협력해 사회적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WEB_01.jpg


금천구 사회적기업 컴트리, 지역아동센터에 320만원 상당 컴퓨터 기부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아이들의 학습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적기업 ㈜컴트리의 사회공헌 활동이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지난 6일 오전 10시 구청 홍보마케팅과 사무실에서 컴트리와 사회공헌 활동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컴트리 이숙영 대표, 김병주 관리이사, 금천구청 이문희 홍보마케팅과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컴트리는 구청 공모사업팀의 연계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현금 320만원 상당의 컴퓨터와 모니터를 각각 3대 기부하고 설치까지 지원했다. 
컴퓨터는 금나래, 나누리, 한별 지역아동센터에 1대씩 지원돼 시설을 이용하는 아이들의 학습 활동에 활용된다. 


2018070810014946972_1531011708.jpg


이번 기부는 컴트리측에서 사회적기업 담당부서에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 의사를 밝히면서 이뤄졌다.
금천구 G밸리에 위치한 컴트리는 PC제조 전문기업으로 장애인 고용 등 사회문제 해결에 적극 동참해 2015년 사회적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그동안 복지시설 PC 지원, 청소년 장학금 지원 사업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이숙영 컴트리 대표는 “사회적기업인 우리 회사의 목표는 영리 추구와 함께 사회적으로도 존경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는 것이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부분을 해소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문희 홍보마케팅과장은 “우리 지역 도움이 필요한 곳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컴트리에 감사드린다”며, 
“구에서도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꼭 필요한 곳에 연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금천구 홍보마케팅과(2627-1104) 

컴트리 직원들은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푸른샘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PC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제거, 운영체제와 각종 응용 프로그램 재설치 등 재능기부를 통한 사랑의 PC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PU2.png

PU1.png

푸른샘 지역아동센터는 아동청소년복지시설로서,저소득층, 차상위계층,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맞벌이가정의 아동들이 꿈을 키워나가도록 돕고 아이들이 밝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보호해 주는 지역아동센터입니다.
컴트리는 소외된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보다 밝은 미래를 열 수 있도록 다양한 '재능기부솔루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모든 아동들이 소외없는 사회에서 공평한 기회를 부여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컴트리 직원들은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혜명양로원 PC교육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제공했습니다
혜명양로원은 보호노인 및 저소득층 노인들의 건강과 심신의 안정을 유지하고자 양로시설을 설치운영 하는 노인복지시설입니다.


HA3.png

HA2.png

HA1.png


(주)컴트리는 기존 PC들의 성능개선을 위한 점검과 함께 다양한 연령대의 어르신들이 공동 생활하고 있는만큼 필요한 PC교육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움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love_02.png

컴트리는 2일 오후 서울시 금천구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서 사랑의 PC 기증식을 가졌습니다. 
이숙영 (주)컴트리 대표이사(오른쪽)가 이병준 청담종합사회복지관 부관장과 사랑의 PC 기증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숙영 대표이사는“이 행사는 지역경제 발전과 정보화 소외계층의 정보화 능력 향상을 위한 뜻 깊은 자리로서 이런 행사가 1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지속되도록 관심을 갖고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주식회사 컴트리(대표이사 이숙영)는 13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와 착한기업 협약식을 가졌다.  
컴트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업의 수익금 중 일부를 매달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하며, 판매되는 컴퓨터에 사랑의열매 스티커를 부착해 나눔활동을 적극적으로 알리기로 했다.

love_01.png

이숙영 주식회사 컴트리 대표이사는 '그동안 소년소녀가장을 위해 사랑의 PC나눔, 장학금, 기술 재능기부 등 실천해왔다'며 '이번 기회에 사랑의열매와 함께 정기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착한가게 캠페인의 일환인 착한기업은 중소자영업자가 수익의 일부를 매월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프로그램으로, 성금은 지역 내 저소득가정의 생계유지비, 의료비, 교육비 등으로 지원된다.
[나눔신문 김혜지 기자]
(사진=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공)
  1 /  
 

이메일무단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