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복지사업
  • 장학사업
  • 학술지원사업
고객센터

회사소개

 
사회적으로 인정받는기업 컴트리
컴트리는 외형의 성장과 더불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이 만족하는 고품질의 혁신적인 제품개발에 소홀함 없이 연일 매진하고 있습니다.
 

love_03.png

금천구는 지난 23일 ㈜컴트리(대표 이숙영),(재)금천미래장학회 장학사업을 위한 후원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금천구청 대강당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금천구 학생들을 위해 장학사업에 협력을 다짐하고자 (재)금천미래장학회 및 금천구청과 함께 삼자 협약을 맺었습니다. 



컴퓨터 제조판매 기업인 ㈜컴트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판매되는 컴퓨터 1대당 1천원씩 장학기금을 적립해 (재)금천미래장학회에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협약식에 이어 금천구 청소년 휴카페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 단체인 ‘꿈나운영단’에서 231만원, 전국공무원노조 서울지역본부 금천구 지부에서 200만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재)금천미래장학회 제8기 장학생 69명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식도 이루어졌다.


(재)금천미래장학회(이사  이숙영컴트리대표)는 지난달 29일 보벨르 웨딩홀에서 제2기 멘토-멘티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우수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했다.
 이숙영미래장학회 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멘토들의 지원이 있었다. 멘토 여러분들의 지원 덕분에 관내 많은 학생들이 지원받게 되어 기쁘다”며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장학회의 역할을 강화하고 더 큰 도움이 되도록 장학회의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social_img7.png

social_img9.png

social_img6.png
(재)금천미래징학회  이사회가 금천구청 소회의실(9층)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금천미래장학회 이사직을 겸임하고 있는 (주)컴트리(대표이사:이숙영)참석하셔서 2014년도 사업계획(안), 사무국 직원 채용의 건, 장학생 겨울방학 어학연수의 건, 기타 장학회 현안사항 등 에 대한 안건 중심으로 관계자분들과 구체적 진행 방안 논의를 했습니다.


 

  1 /  
 

이메일무단수집거부